부산 수영구, 크리스마스 이브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X LOVE 프러포즈' 개최

장영수 승인 2022.12.20 15:43 의견 0
X

부산 수영구, 크리스마스 이브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X LOVE 프러포즈' 개최


[장영수 기자] 부산광역시 수영구(구청장 강성태)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광안리 해변에서 '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 X LOVE 프러포즈' 드론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드론쇼는 사랑을 고백하고 싶은 모든 이들을 위한 공연으로, 지난 8월 시민참여형 이벤트인 'LOVE 프러포즈 공모전'에서 선정된 2커플을 주인공으로 생애 최고의 드론 프러포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프러포즈 이벤트에서는 커플 영상 상영, 꽃다발 전달, 프러포즈 고백에 이어 두 사람만의 이야기가 담긴 메시지와 커플 모습을 담아 전하는 드론쇼가 이어진다. 공연종료 후에는 LOVE 포토존에서 관람객 누구나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다.

프러포즈 공모전은 [시즌1] 러브 프러포즈에 이어 현재 [시즌2] 패밀리 프러포즈 이벤트를 접수 중이며, 가족 간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싶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공모 기간은 12월 23일(금)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성태 수영구청장은 "연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날, 연인들의 성지 광안리에서 LOVE 프러포즈 드론쇼로 사랑이 가득 찬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 시즌2로 진행되고 있는 패밀리 프러포즈 공모전에도 많은 분들의 감동적인 사연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THE NANUM TIME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