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사 현장역량강화 사업' 추진

강경남 승인 2024.03.20 15:51 의견 0
X
출처_김해문화재단

[더 나눔타임즈 강재성기자] 김해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사 현장역량강화 사업' 추진

<이 기사는 2024년 03월 20일 15시 24분 전에는 제작 목적 외의 용도, 특히 인터넷(포털사이트, 홈페이지 등)에 노출해서는 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재)김해문화재단 영상미디어센터가 '2024 문화예술교육사 현장 역량강화 사업'을 4월부터 추진한다.

사업은 신진 문화예술교육사에게 직무 현장에서의 일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시민에게 양질의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재)경남문화예술진흥원의 공모사업이다. (재)김해문화재단은 지난 2023년에 이어 올해 2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재단은 4월중 문화예술교육사 채용을 완료하고, 5월부터 11월까지 미디어와 문화예술 교육을 융합한 프로그램 기획과 운영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또 사업에 참여하는 신진 문화예술교육사의 역량을 강화하고자 지역 문화예술교육 전문가들과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 개발 할 예정이다.

(재)김해문화재단 최석철 대표이사는 "신진 문화예술교육사에게는 직무 현장에서의 경험을, 시민에게는 양질의 문화예술 교육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NANUM TIME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