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5개 기업·단체 선정 '2022 나눔선행인' 감사패

황준석 승인 2022.12.14 14:41 의견 0
X
사진출처_인천연수구청

[우리나눔미디어 황준석기자]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가 올 한해 나눔봉사를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은 연수구 5개 기업과 단체들을 선정해 '2022년 나눔선행인' 감사패를 전달했다.

'나눔선행인'은 연수구가 매년 저소득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을 통해 현금·현물을 후원한 개인 또는 단체·기업을 대상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선정한다.

연수구는 지난 13일 연수구청 2층 소회의실에서 지난 1년간 일시 또는 정기적으로 500만 원 이상의 현금 현물을 기탁한 지역 기업·단체 중 고액 기부순으로 선정·초청해 감사패 전달식을 개최했다.

수여식에는 ▲㈜이오니스(대표 장석운) ▲남인천농협(조합장 이태선) ▲㈜E1(대표이사 구자용 회장) ▲동춘교회(담임목사 윤석호) ▲ ㈜디오사코스메틱(대표 양남수)이 참여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 한해 ㈜이오니스는 4천400만 원(공기청정기), 남인천농협은 2천985만여 원(백미 등), ㈜디오사코스메틱는 1천500만 원(화장품) 상당의 현물을 후원했고 ㈜E1와 동춘교회도 각각 1천500만 원을 현금으로 후원했다.

구는 이 밖에도 올 한해 기부금품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한 개인 기부자들에게도 마음이 담긴 별도 감사 서한문을 발송해 수혜자들을 대신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나눔을 실천해 주신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나눔 문화를 활성화를 통해 꿈을 이루는 행복한 연수를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NANUM TIME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