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호평·평내 행정복지센터, 약대울 테니스장 개장식 개최

우지웅 승인 2024.06.28 09:13 의견 0
X

[우지웅 기자] 남양주시 호평·평내 행정복지센터, 약대울 테니스장 개장식 개최

남양주시 호평·평내 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유중)는 지난 26일 주민들의 건강과 취미생활을 위한 약대울 테니스장 개장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개장식은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남양주시갑 당협위원장, 시의원, 호평·평내단체장, 테니스 동호회장 및 회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사·축사 ▲테이프 커팅식 ▲친선경기 순으로 진행됐다.

시는 시민들의 숙원이었던 테니스장 확충을 위해 평내동 179-6번지 일원에 총사업비 7억 원을 투입해 2면(부지면적 1,484㎡)을 추가 조성했다. 기존 3면이었던 약대울 테니스장은 총 5면으로 확충됐다.

주광덕 시장은 "시민의 건강증진과 함께 동호인 간의 친목 도모의 발판이 될 수 있는 약대울 테니스장 개장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며 "남양주시 체육시설은 시민 모두가 동등하게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해야 하며, 앞으로 시는 시민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체육 인프라 확충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약대울 테니스장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고, 이용을 원하는 주민은 체육시설 통합예약시스템(https://www.nyj.go.kr/rent/) 통해서 예약할 수 있다.

지난 26일 개장한 약대울 테니스장(D, E) 2곳은 27일부터 운영된다.

저작권자 ⓒ THE NANUM TIME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