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장애인체전 폐막…김포시 선수단, '금2·은1·동3' 메달 획득

우리나눔 미디어 승인 2022.10.26 16:27 의견 0
X

전국장애인체전 폐막…김포시 선수단, '금2·은1·동3' 메달 획득


[우리나눔 미디어] 경기 김포시가 지난 19일부터 24일까지 6일간 울산에서 열린 제42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전국장애인체전)에 참가한 가운데 4개 종목에서 값진 메달을 획득해 지역사회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6일 김포시 체육과에 따르면 김포시 선수단은 이번 전국장애인체전에서 트라이애슬론·축구·탁구·배구·육상·태권도 등 6개 종목에 총 8명(선수 6명·코치 1명·보호자 1명)이 참가했다. 그리고 트라이애슬론·태권도·배구·탁구 등 4개 종목에서 금메달 2개·은메달 1개·동메달 3개 메달을 획득했다.

선수단이 차지한 메달 현황을 살펴보면 ▲트라이애슬론 종목에서 김종관 선수가 남자 개인전 금메달을 ▲태권도 종목에서 이학성 선수가 겨루기 개인전(금)·겨루기 단체전(은)·품새 단체전(동) 메달을 ▲배구 종목에서 이준흠 선수가 좌식배구 동메달을 ▲탁구 종목에서 유승준 선수가 남자 단체전 동메달을 각각 차지했다.

김포시 선수단은 이번 전국장애인체전을 비롯해 앞서 진행된 전국체전(제103회 전국체육대회) 때 태권도 종목에서 큰 활약을 펼쳤다. 앞서 진행된 전국체전에서 김포시 선수단은 태권도 종목 금메달(유도원, -87kg)을 차지했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전국장애인체전을 마치고 돌아온 선수단에 "여러분은 김포에 희망을 안겨준 위대한 거인들"이라며 "선수단이 보여준 위대한 열정에 다시금 감사를 표한다"고 격려했다.

저작권자 ⓒ THE NANUM TIME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