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눔 미디어] 류양시의 사랑 고백', 대규모 몰입형 불꽃축제

조성민 승인 2022.08.04 10:40 의견 0
X
'류양시의 사랑 고백', 대규모 몰입형 불꽃축제

[우리나눔 조성민기자] 7월 30일 저녁, '류양시의 사랑 고백(Saying Love You in Liuyang City)'라는 대규모 몰입형 불꽃축제의 무대가 관중의 환호와 연인 간의 사랑 표현 속에 멋지게 활짝 꽃피었다.

관중은 80분가량의 환상적이고 기술적인 불꽃놀이 쇼를 감상했다. 이날 행사는 음향, 조명, 그림자, 드라마 및 불꽃으로 구성됐다. 류양시 선전부(Publicity Department of Liuyang City)에 따르면, "이 불꽃놀이 행사는 폭죽과 멀티미디어 기술의 다중 교차 혼합 방식을 동원했으며, 현장과 온라인 모두에서 모든 관중에게 시각적인 향연을 선사했다"고 한다.

불꽃놀이 쇼는 약 80분에 걸쳐 3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제1부 및 제2부에서는 낭만적이고 열정적인 음악으로 다양한 형태의 불꽃이 공중에 피어났다. 제3부에서는 520대의 드론이 '류양시의 사랑 고백', '그대와의 일몰 및 일출 감상', 그리고 '연인과의 춤'과 같은 낭만적인 한자로 무대를 수놓았다.

현재 류양의 폭죽 산업은 생산 라인 운영, 디자인, 포장, 인쇄, 보관 물류 및 문화 창의성 등으로 산업 클러스터를 형성했다. 최근 수년간 류양시는 폭죽 산업의 공급을 중시한 구조개혁을 가속화했으며, 산업의 전환 및 개선을 위한 목표를 달성했다.

저작권자 ⓒ 우리나눔 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